본문 바로가기
[May의 꿈해몽 풀이]

[May의 꿈해몽 풀이] 사람 죽이는 꿈 해몽 풀이

by winner ONE 2020. 3. 13.
300x250

꿈해몽 중 죽음과 관련된 꿈을 꾸게 되면 괜스레 찝찝한 기분이 남아있게 되기도 합니다. 하지만 꿈은 반대라는 말이 있듯이 꿈속에서 어떤 생명을 죽이는 행위가 현실에서 어려웠던 일이나 문제가 해결되고 만족감을 얻을 수 있는 길몽에 해당하는 내용들을 많이 담고 있는데요. 

 

의외로 길몽의 내용을 많이 담고 있다는 죽이는 꿈에 대해서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 모르는 사람을 죽이는 꿈 

자신과 아무런 이해관계도 없는 무고한 타인을 죽였다면 자신이 성취하고자하는 일을 어떠한 방해도 받지 않고 별 어려움 없이 손쉽게 성공시킨다는 암시입니다. 심리적 갈등이나 아무런 방해를 받지 않는 자유로운 상태로 자연스럽게 본인이 바라고자 했던 일에 소원 성취를 하게 된다는 길몽입니다.

 

 


◆ 주변 사람, 친구 죽이는 꿈 

자신과 친분이 있거나 알고 지내는 주변을 죽였다면 주변 사람들의 도움을 받아 자신이 이루고자하던 일을 성공시킬 징조입니다. 사이가 좋지 않았다면 좋은 기회로 관계가 회복되거나 사이가 좋은 사람들과는  조금 더 돈독해지는 길몽입니다.

 

◆애인을 죽이는 꿈

 

애착을 가진 일거리를 결단성 있게 해결하고 성취시키는 의미의 꿈입니다

 

◆ 가족을 죽이는 꿈 

꿈 속에서 자신의 부모 혹은 배우자 등 가족을 죽이는 꿈을 꾼다면 이 또한 본인의 상황에서 애착을 가지고 있는 일이 성공함을 암시하는 꿈으로 길몽에 속합니다. 

 

예외로 배우자를 죽이는 것이 아니라 배우자가 죽는 모습을 보는 꿈을 꾸게 된다면 반대로 가정에 불화나 우환이 생길 수 있음을 암시하는 꿈이기도 합니다. 

 


여러 명의 사람을 죽이는 꿈 

​여러 가지 일들을 진행하고 그것들은 모두 성공하게 됩니다. 이로 인해 많은 사람에게 인정을 받게 되며 인간 관계도 함께 좋아지는 꿈입니다. 

 


자신을 죽이려는 사람을 죽이는 꿈

고민하던 일들이 곧 끝날 것을 암시합니다.  자신을 죽이려는 사람을 죽였다면 힘들고 어려웠던 일들이 잘 해결되어 좋은 결과를 얻게 됩니다. 

 

◆ 총이나 칼로 사람을 죽이는 꿈 

자신이 하고자 하는 일에 만족할 만한 성과를 얻게 된다는 길몽에 속합니다. 협조자의 도움을 받거나 어떤 수단을 동원해 어렵게 생각했던 일을 성공시킬 수 있음을 암시합니다. 

 

 

사람을 죽여서 피가 나거나 묻는 꿈

누군가를 죽였는데 피가 났다면 생각하지도 못했던 재물과 행운이 찾아옵니다. 피가 묻는 꿈은 많은 재물과 이권이 생길 좋은 기회를 얻게 되겠습니다. 

 

 

◆ 사람을 죽였는데 죽은 사람이 다시 살아나는 꿈 

 

일을 성공시키려 최선을 다하지만 실패로 돌아갈 수 있습니다. 잘 마무리 되었다고 생각한 사안이 완결되지 않아 아무것도 얻지 못해 심적인 고통을 얻을 수 있으니 잘 살펴 마무리할 것을 권하는 꿈입니다. 

 

 

◆ 죽은 사람이 쫓아오는 꿈 

추진하던 일이 실패하게 되어 큰 손해를 보게 되고 끝맺음까지 완벽하지 못해 큰 화를 입을 수 있는 흉몽을 뜻합니다. 극심한 정신적 심적 고통을 받는 것을 상징하며 자신이 하고자 하는 일이나 문제 해결에 있어 잘 풀리지 않음을 뜻합니다.

 

 

◆ 적을 다 죽이고 한 명만 못 죽이는 꿈 

본인이 하고 있는 일에 있어 일이 보류되어 멈추거나 계류되어 진척이 없는 상황을 의미합니다. 

 

 

내가 나를 죽이는 꿈 

자신의 힘으로 어렵고 힘든 현실을 이겨내고 극복하여 성공을 거둔다는 의미의 길몽에 속합니다. 또는 내가 소원하는 것을 남에게 부탁하면 이루어지게 될 수 있다고 생각해도 좋습니다.

 

 

사람을 죽이는 것을 목격하는 꿈

 

이 꿈은 다른 사람의 성공이 진행되는 과정을 지켜보게 됩니다. 또는 옆에서 성공을 도와 명성을 함께 얻게 되는 꿈이기도 합니다. 

 

유명한 사람이나 연예인을 죽이는 꿈  

자신의 사업을 원하는 만큼 펼치게 되고 이로 인해 명성과 재산을 얻게 됩니다.  내 노력을 기반으로 힘이 생기게 되어 어려운 일을 맡아 성공을 하게 됩니다. 최고의 명예를 얻게 된다는 징조입니다.


◆ 사람을 죽인 누군가를 찾아다니는 꿈

나를 도와준 사람을 만나게 될 수 있다는 귀인이 나타날 수 있음을 암시하는 꿈입니다

 


◆ 전쟁 상황에 적을 죽이는 꿈

​내가 속해 있는 회사나 단체에서 어려운 일이나 프로젝트를 해결해 명예를 얻고 인정을 받게 됨을 의미합니다. 맨손을 통해 죽였다면 잠재된 능력을 최대한 동원해 어렵던 일을 성공시킬 징조입니다.  


자살한 사람을 보는 꿈

도움을 받게 됨을 암시합니다.  자살한 사람을 보는 꿈은 동업자 혹은 조력자를 만나게 되거나 가까운 지인의 도움으로 어려운 일을 해결하게 됨을 의미입니다. 그 사람으로 인해 좋은 일이 생기며 고민이었던 부분이 조금 더 나아질 수 있는 길몽입니다.

 


칼로 타인을 죽이거나 찌르는 꿈


타인을 죽였을 때 기분이 좋았을 때 좋은 소식이 들려온다는 길몽

 

 

어린 아이를 죽이는 꿈


하는 일이 잘 풀리고 순조롭게 진행이 되나 진행 과정에서 스트레스와 심한 갈등이 생기게 된다

 

 


다수의 사람을 죽였으나 한 사람은 죽지 않는 꿈

어떠한 결정을 내리게 되는 상황에서 그 결정이 보류가 되거나 자신이 처한 상황이 더 안 좋은 상황으로 가게 되는 흉몽에 속한다 



두 사람을 동시에 죽이는 꿈


두 가지 소망을 동시에 이루게 된다는 암시입니다. 

 



 높은 지위에 있는 사람을 죽이는 꿈


사회발전에 크게 기여하는 과업을 완수하거나 최고의 명예를 얻게 될 징조입니다. 



살인을 하고 양심의 가책을 느끼는 꿈

달리 죄책감, 불안 등을 동반하면 이는 일을 성취함에 따른 고뇌가 있을 것으로 암시합니다. 



국가 통치자(대통령)을 살해하는 꿈

국가와 관련된 일을 하거나 관련하여 이득을 얻는 것을 뜻하며 사회적인 성공과 명예 획득을 나타냅니다. 



 해충을 죽이는 꿈

자잘한 스트레스를 주던 일거리나 방해물 등 사회적인 상황이나 환경들이 해결되는 것을 의미합니다. 

 


큰 동물을 죽이는 꿈

큰 동물을 잡아죽이는 꿈은 현실에서 마주한 버거운 일을 성취하는 꿈으로 길몽으로 해석되는 한편 혹여나 태몽이라면 앞으로 태어날 아이가 단명하거나 유산될 수 있으니 조심하라는 경고의 의미를 담습니다. 

 


살인자를 추적하는 꿈

현실에서 일이나 문제들이 해결되지만 그 뒤처리를 하느라 바쁜 일상을 보내게 됩니다. 

 


◆ 살인을 한 후에 자신의 정당방위를 주장하는 꿈

큰 성과를 내고도 그에 상응하는 평가나 대가를 받지 못할 수도 있습니다. 

 

 

◆ 누군가를 죽이고 도망친 꿈 

사람을 죽이고 도망치는 꿈은  주위에서 어렵다고 말하던 일을 혼자의 힘으로 해결하지만 원했던 만큼 성과를 얻지 못해 마음고생을 하게 됩니다. 남들이 어렵다고 여기는 일을 혼자의 힘으로 성공시켰지만 바라던 성과를 얻지못해 애를 태울 징조입니다. 

 

 

◆ 사람을 죽이는 것을 보고 도망가는 꿈 

자신이 하는 일이 성공할 것을 나타내고 이로 인하여 많은 일을 맡게 되기도 하지만 스트레스로 이어지는 꿈으로 성공과 고통의 두 가지 부분이 암시되는 꿈입니다.  

 


◆ 차로 치여 사람을 죽이는 꿈 

계획 중인 일이 잘 풀리게 되고 힘들고 어려웠던 문제들이 해결됩니다. 
선혈이 낭자하면 공적인 일의 성취를 의미하거나 많은 재물이 들어올 것을 암시합니다. 하지만 현실에서 벌어질 일을 암시하는 예지몽이거나 실제로 관련한 경험을 묘사하는 경우도 있습니다. 보통은 자기가 현재하고 있는 사업이나 일이 잘된다는 꿈으로 학생이나 취업을 준비하는 분들은 경우는 좋은 결과를 얻게 되는 길몽입니다.

 


가을도사

 

지금까지 사람 죽이는 꿈에 대한 꿈 해몽에 대해 자세히 알아보았습니다. 전체적으로 길몽의 내용을 많이 담고 있지만 그 꿈 속 상황에 따라 길몽이 되기도 하고 흉몽이 될 수도 있습니다.

 

사람들은 다들 꿈은 꾸지만 기억을 못하기에 꿈을 꾸지 않는다고 생각을 합니다. 스쳐가는 바람처럼 지나갈 꿈들을 기록으로 한번 남겨보시는 건 어떨까요.?

 

이번 포스팅의 도움을 주신 '가을도사'님에게 감사드립니다. 


728x90

댓글